로그인 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월간디자인
2019.09

플랏엠

플랏엠은 지금 가장 현실적인 동시에 실험적인 디자인 스튜디오다. F&B와 패션, 리빙, 라이프스타일에 이르는 영역에서 활약하는 플랏엠의 프로젝트는 2000년대 초반부터 두드러진 작은 가게의 성장과 함께 각기 개성이 다른 공간에 대한 니즈, 상공간의 성격이 어떤 양상으로 변해왔는지를 보여주는 프리즘 같다.
공유하기
행복이가득한집
2019.09

취향이 곧 스타일이다

지금 한남동의 핫 플레이스를 꼽으라면 더멘션을 빼놓을 수 없다. 플라워&패션 숍 라페트에서 가구와 작품까지 영역을 넓히며 아트&라이프스타일 부티크를 표방한 더멘션. 그곳에는 평범함을 거부하고 대중적 감성에서 한 걸음 비켜난 물건들이 나름의 규칙을 이루며 놓여 있다. 그리고 진짜 취향이 스며 있다.
공유하기
럭셔리
2019.09

Check on

일상에서 너무나 친숙한 패턴이지만, 색상과 조합에 따라 무한한 변형이 가능하다. 이번 시즌 가장 주목할 만한 트렌드로 떠오른 체크 패턴의 매력.
공유하기
월간디자인
2019.09

음악 방송 무대 디자인

음악과 퍼포먼스를 위한 3분 남짓의 시간, 무대가 없는 가수의 모습을 상상할 수 있을까? 이제 팬들은 컴백 쇼와 신인 가수의 데뷔 공연, 연말에 열리는 큰 시상식까지, 유튜브 등을 통해 좋아하는 가수의 모습을 반복 재생해 보면서 그들을 더욱 빛나게 해주는 무대에도 관심을 갖는다.
공유하기
행복이가득한집
2019.09

성심을 다해 차리는 한가위 식탁

<오래 쓰는 첫 살림>을 펴내고 라이프스타일 숍 월WOL을 운영하는 동시에 온라인 마케팅 회사 마이테이블MYTABLE을 10년 이상 끌어온 사업가이기도 한 조성림 대표는 살림의 영역이 집 안에 머무르지않고, 일로 확장될 수 있음을 몸소 보여주는 인물이다. 그 중심에는 언제나 음식이 있다.
공유하기
럭셔리
2019.09

TV Room

공간에 따라 어울리는 TV의 종류도 달라진다. 궁극의 음향을 체감하는 오디오 룸부터 특급 호텔의 스위트룸, 브랜드의 체험관까지 최적의 TV가 있는 5곳의 공간을 소개한다.
공유하기
1 2 3 4 5 6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링크복사 카카오톡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