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처럼 가벼운 제형이지만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전달하는 워터 에센스. 따사로운 햇살이 내리쬐는 봄, 사막의 오아시스와 같은 존재가 되어줄 워터 에센스를 소개한다.
이드라 뷰티 마이크로 리퀴드 에센스
고농축 카멜리아 마이크로 버블이 지친 피부에 즉각적으로 생기와 활력을 부여한다. 알코올, 계면 활성제 등을 함유하지 않아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워터 에센스. 샤넬.
하이드라리프트 에센스-인-워터
판테놀, 식물 복합 성분과 크로노 엘릭서 성분이 거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전하고 탄력을 되살려주는 워터 에센스. 약간의 점성이 느껴지는 제형으로 빠르게 흡수되고 겉돌거나 끈적이지 않는 것이 장점이다. 오에라.
화이트 캐비아 에센스 엑스트라오디네어
피부 표면의 불필요한 각질을 정돈하는 동시에 완벽한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피부 광채를 되찾아주는 성분인 루미도스와 골든 캐비아 추출물 그리고 스위스 골든 캐비아 추출물이 시너지를 내는 결과다. 라프레리.
디올 프레스티지 라 로션 에센스 드 로즈
로즈 플라워 에센스, 로즈버드 에센스가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며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주는 워터 에센스. 흐르는 제형으로 피부 깊은 곳까지 빈틈없이 스며들어 맑고 투명한 얼굴을 완성한다. 디올.
마이크로 에센스 스킨액티베이팅 트리트먼트 로션
물처럼 흘러내리는 제형이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하고 마이크로 발효 영양소가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한다. 꾸준히 사용하면 맑고 투명하며 생기 넘치는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에스티 로더.
아쿠아 레오티에 모이스처 프렙 에센스
피부에 닿는 즉시 흡수되어 피붓결은 부드럽게, 피부 톤은 건강하게 가꿔준다. 칼슘을 다량 함유한 레오티에 샘물을 주요 성분으로 함유한 덕에 꾸준히 사용하면 풍부한 수분을 머금은 촉촉한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록시땅.
프로 콜라겐 마린 모이스춰 에센스
바다에서 추출한 마린 콤플렉스가 수분 함량을 높여주어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완성한다. 세안 후 손바닥으로 두드리며 바르거나 화장솜에 듬뿍 적신 뒤 수분 팩처럼 활용하는 것도 방법. 엘레미스.
에센셜 리파이닝 에센스
서피스 리파이닝 콤플렉스가 피붓결을 매끄럽게 정돈하고, 진주 추출물이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넘치게 가꿔주는 워터 에센스. 가벼운 제형으로 피부 유수분 밸런스 조절에도 도움을 준다. 끌레드뽀 보떼.
ASSISTANT 이다희 COOPERATION 끌레드뽀 보떼(080-564-7700), 디올(080-342-9500), 라프레리(511-6626), 록시땅(3014-2950), 샤넬(080-332-2700), 에스티 로더(6971-3212), 엘레미스(2054-0500), 오에라(1800-6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