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야흐로 성별의 경계를 허무는 ‘젠더리스’가 뷰티 트렌드의 정점에 서 있다. 남성 모델이 뷰티 브랜드를 대표하는 것이 놀랍지 않은 일이 됐다. 뷰티 브랜드가 새롭게 선정한 남자 모델을 공개한다.
Guerlain
뉴이스트 황민현이 프랑스 럭셔리 뷰티 브랜드 겔랑의 공식 모델로 활동한다. 황민현의 깨끗하고 단정한 이미지와 건강한 피부가 브랜드에서 추구하는 철학과 잘 부합한다는 것이 선정 이유. 풍부한 영양을 함유했지만 가벼운 제형으로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아베이 로얄 어드밴스드 유쓰 워터리 오일’을 시작으로 겔랑의 다양한 제품을 알릴 계획이다.
아베이 로얄 어드밴스드 유쓰 워터리 오일
뛰어난 항산화 효능을 지닌 블랙비 허니, 코르시칸 허니 등이 피부 노화에 효과적으로 대응한다.
아베이 로얄 더블 R 세럼
피부 표면에 불필요한 각질을 자극 없이 제거하는 광채 세럼,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는 탄력 세럼 2가지 포뮬러로 이루어진다.
Benefit
위트 있는 패키지와 사용법으로 메이크업에 즐거움을 더하는 브랜드 베네피트 역시 남성 모델 트렌드에 동참한다. 배우 송강을 모델로 선정하며 남성 메이크업과 젠더리스 메이크업 트렌드를 대중에게 제대로 알렸다. 최근 성별과 관계없이 남녀 누구나 즐기는 브로 메이크업을 위한 ‘포우마드 브로우 포마드’ 출시를 맞이해 비주얼 컷을 공개하고, 자연스러운 발색 덕에 남녀 누구든 사용해도 좋은 ‘플레이틴트’도 소개하며 남성 메이크업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전달했다.
플레이틴트
수채화처럼 맑고 투명하게 발색되는 리퀴드 틴트. 입술 혹은 양 볼 어디든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은 것이 장점이다.
포우마드 브로우 포마드
깔끔하고 선명한 브로우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포마드. 워터프루프와 스머지 프루프 기능을 탑재해 오랜 시간 지워지거나 번지지 않는다
Estee Lauder
에스티 로더의 단기 모델로 발탁되었던 SF9의 멤버이자, 최근 KBS 드라마 <연모>에서 정지운 역을 맡아 열연한 배우 로운. 단기 모델이었지만 매출 상승 효과를 낸 덕에 브랜드 공식 모델로 선정되었다. 특히 최근 에스티 로더의 럭셔리 프레그런스 컬렉션 중 해 질 녘 자연의 신비로운 풍경에서 영감 받은 ‘드림 더스크’, 화이트 플로럴 우디 계열의 ‘래디언트 미라지’와 함께한 비주얼이 화제가 됐다. 럭셔리 프레그런스 컬렉션과 로운의 영상 및 이미지들은 에스티 로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다.
드림 더스크
해 질 녘 신비로운 풍경에서 영감 받은 향. 벚꽃, 블랙커런트, 제라늄이 절묘하게 어우러지며 생기 넘치는 향을 완성한다.
래디언트 미라지
새로운 모험과 도전에서 느껴지는 긍정적인 마음을 표현한 향. 재스민 삼박, 샌들우드, 파촐리가 조화를 이루는 향을 전한다.
Lab Series
도쿄 올림픽 펜싱 금메달리스트 오상욱 선수가 랩 시리즈 코리아의 새로운 앰배서더로 활약한다. 브랜드는 꾸준한 훈련과 자기 관리로 뛰어난 피지컬을 유지하며 스스로 발전을 추구하는 그의 진취적인 모습이 선정 이유라고 밝혔다. 오상욱 선수를 새로운 앰배서더로 선정함과 동시에 끊임없이 발전을 추구하는 남성을 응원하는 ‘Invent Yourself’ 캠페인도 온라인에서 펼쳐나갈 예정이다.
데일리 레스큐 워터 로션
건조하고 지친 피부에 즉각적으로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고, 아세틸 글루코사민이 피붓결을 매끄럽게 가꿔준다.
데일리 레스큐 하이드레이팅 에멀전
소듐 하이알루로네이트와 하이드롤라이즈드 쌀 추출물이 하루 종일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로션. 오메가 3 지방산, 비타민이 피부 장벽을 강화한다.
TomFord Beauty
톰 포드 뷰티가 향수 홍보대사로 배우 현빈을 선정했다. 브랜드 최초로 아시아 퍼시픽 15개국을 대표하는 향수 홍보대사로서 톰 포드 뷰티 향수를 알릴 새로운 얼굴이 된 것. 황금빛 태양이 비추는 이국적인 섬을 향으로 승화한 ‘쏠레이 브룰런트 오 드 퍼퓸’을 시작으로 톰 포드 뷰티의 감각적이고 독보적인 향을 알릴 예정이다. 그는 “디자이너의 오랜 팬으로서 톰 포드 뷰티와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다. 향수 아타셰(홍보대사)로서 브랜드와 같이 펼쳐나갈 여정이 기대된다”는 소감을 전했다.
오드 우드 오 드 퍼퓸
이국적인 분위기의 로즈우드, 카르다몸 그리고 샌들우드가 어우러지며 스모키한 향을 풍긴다.
화이트 스웨이드 오 드 퍼퓸
강한 중독성을 지닌 레더, 스웨이드를 표현한 향으로 사프란, 백리향, 화이트 레더 등이 어우러진다.
Chantecaille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위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며 럭셔리 스킨케어 & 메이크업의 정수를 보여주는 브랜드 샹테카이. 샹테카이의 뮤즈이자 국내 첫 모델은 바로 배우 유아인이다. 국내 첫 모델로 남자 배우를 선택한 것은 ‘젠더리스’라는 뷰티 트렌드를 반영한 결과이자, 성별과 관계없이 다양한 고객층을 확대하고자 하는 목적이기도 하다. 실제로 배우 유아인을 뮤즈로 내세우며 그가 소개하는 ‘퓨처 스킨 쿠션 스킨케어 파운데이션’의 매출 상승 효과를 톡톡히 보기도 했다. 최근 샹테카이는 ‘퓨처 스킨 쿠션 스킨케어 파운데이션’ 론칭 1주년을 맞이해 유아인과 함께 새로운 비주얼을 공개하기도 했다.
퓨처 스킨 쿠션 스킨케어 파운데이션
결점을 자연스럽게 가려주고, 피부 톤을 화사하게 가꿔주는 쿠션 파운데이션. 마치 원래 피부가 좋은 것처럼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완성한다.
바이오 리프팅 세럼+
알가 텐싱 블렌드, 코코아 펩타이드 등이 피부 노화를 방지하고 탄력을 부여하는 안티에이징 세럼.
톰 포드 뷰티의 ‘쏠레이 브룰런트 오 드 퍼퓸’과 아타셰 현빈이 함께한 화보도 최근 공개되어 화제를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