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 신사, 제주에 오픈한 쇼룸과 패션 브랜드 카페 등 10월에 가기 좋은 매장과 팝업을 소개한다.
피아바의 새로운 환대, 피아바 살로네
디자인과 아트를 오가는 홈 컬렉션으로 일상에 설렘을 전하는 브랜드 피아바(1833-9646)가 성수동 연무장길에 두 번째 쇼룸 피아바 살로네를 열었다. 이탈리아어로 응접실과 전시장의 두 가지 의미를 지닌 이름처럼 브랜드의 전 제품을 전시하는 쇼룸이자, 피아바를 찾는 고객을 아낌없이 환대하는 장소로 꾸렸다. 따뜻한 질감과 베이지 톤 색감으로 피아바 무드를 한껏 발산하는 이곳은 아담한 규모의 1층에서는 다양한 시계 라인업과 세라믹 웨어 컬렉션을 전시하고, 300m2로 훨씬 넓은 4층은 갤러리처럼 연출해 가구와 오브제를 마음껏 만지고 경험해볼 수 있다.
주소 서울시 성동구 성수일로 52
러쉬가 전하는 제주에서의 첫 인사
러쉬 코리아(064-794-7510)가 제주에 첫 매장을 오픈했다. 약 122m2 규모의 러쉬 제주점은 제주 고유의 정취와 특색을 담아 자연 친화적 공간으로 조성했으며, 매장 인테리어에도 재활용 플라스틱과 식물 등 지속 가능한 자원을 적극 활용했다. 자연의 아름다움과 생태계 공존을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를 공간으로 경험하게 한 것이다. 맞춤형 컨설테이션 공간인 데모 존은 야외에 배치해 산방산 등 제주의 자연을 만끽하며 제품을 체험하는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단종된 샤워 젤, 보디 스프레이 제품군 등을 재판매할 예정이며,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발멍’ 족욕 서비스도 제공한다.
주소 제주도 서귀포시 안덕면 산방로 141
랄프 로렌, 랄프스 커피 국내 첫 매장
랄프 로렌이 국내 첫 랄프스 커피를 오픈했다. 폴로 랄프 로렌 신사 스토어 1층에 아늑하게 자리한 랄프스 커피 서울은 따뜻하고 우아한 분위기의 리치한 오크 바닥재, 페인트칠한 벽면의 벽돌과 나무 패널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고, 맞춤 제작한 오크 카운터는 빈티지한 브라스와 오일 처리한 브론즈로 포인트를 주어 따스한 공간을 완성한다. 중앙아메리카와 남아메리카에서 엄선한 원두로 만든 랄프스 커피 스페셜 블렌드는 물론, 시그너처 토트백 등 다양한 랄프스 커피 의류와 액세서리도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문의 02-542-5427
6주간 경험하는 테클라의 모든 것
코펜하겐 기반의 홈 텍스타일 브랜드 테클라(@teklafabrics)가 서울 29성수에서 10월 27일까지 테클라 성수를 운영한다. 두 개 층으로 구성했으며, 1층 중앙에는 테클라의 핵심 카테고리를 소개하는 세 개의 주요 포디엄과 침대를 배치했다. 2층은 익스클루시브 제품 및 VIP 예약, 커스터마이징을 위한 자수 서비스를 위한 공간이다. 또한 한국 고객을 위해 패치워크 컬러 웨이를 특징으로 하는 단독 컬렉션도 출시했다. 세 가지 색상의 슬립웨어와 각각 서로 다른 두 가지 컬러의 배스로브, 침구로 구성했으며 테클라 성수 팝업에서만 판매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