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고객 경험을 리디자인하라! ‘디지털 마케팅 임팩트×어바웃디’

AI와 빅 데이터, 기후 위기, Z세대의 부상 등 급변하는 시대 속에서, 소비자 경향을 파악하기 위해 디자이너와 마케터들은 새로운 관점을 필요로 합니다. 고객 경험을 리디자인하는 것이 필수적인 지금, 월간 〈디자인〉의 ‘어바웃디’와 테크42의 ‘디지털마케팅 임팩트’가 협력하여 ‘고객 경험을 리디자인하라: 성공적인 브랜드를 위한 한 걸음’을 주제로 대규모 콘퍼런스를 기획했습니다.
상세기사 참고 : https://design.co.kr/article/18867
― 개요
• 기간 2024.06.28
• 시간 09:00 ~ 18:00
• 주최 월간<디자인>, 테크42
• 인원 300명
• 장소 양재 엘타워 그레이스홀(6층)
• 참가비 정상가 165,000원(얼리버드 할인121,000원_ 마감 6월 17일 24:00)
* 점심 식사를 제공해드립니다.
― 신청
신청페이지
(*기업 단체신청(10인이상)은 별도 문의 : 02-2622-7177)
― 프로그램

<디지털 마케팅 임팩트 X 어바웃디>는 월간 <디자인>의 클래스 프로젝트 '어바웃디'와 테크 전문 미디어 테크 42의 마케팅 콘퍼런스 '디지털 마케팅 임팩트'가 공동 주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