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카인드 인제-양구 당일 여행
2024. 9. 6. | 인제군 찍박골정원, 양구군 애플카인드 사과 농장
여행 소개
2022년 뜨거운 호응을 받은 애플카인드 여행을 기억하시나요? 사과값이 금값인 요즘 자연 순환 농법을 통해 '좀 다른' 사과를 고집스럽게 생산하는 애플카인드 김철호 대표와 김경희 이사의 인제군 집에 다시 한 번 초대합니다. 1만여 평 산자락에 아내 김경희 씨가 가꾼 정원과 남편 김철호 씨가 일군 텃밭을 구경하고, 샐비어와 양귀비를 활용한 가드닝 워크숍을 진행합니다. 점심으로는 정원에서 바비큐를 준비해드립니다. 이후 양구로 이동해 화채 그릇을 닮은 양구 펀치볼 마을의 근사한 풍광과 그 안에 자리 잡은 애플카인드 농장을 둘러본 후 직접 사과 따기 체험도 진행합니다. 가을날, 알찬 당일치기 나들이를 떠나보세요!
멘토 소개
김경희 선생님은 25년간의 서울 생활 후 인제로 귀촌해 남편과 함께 사과 농장 애플카인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1만여 평의 정원을 가꾸며 텃밭정원, 댄싱가든, 화이트가든, 앞마당정원, 암석정원, 자작나무숲, 개울정원, 사과농원, 숲자락정원까지 10년에 걸쳐 아홉 개 정원을 만들었으며 한국의 시싱허스트 캐슬 가든Sissinghurst Castle Garden을 꿈꿉니다.
주요 정보
일정 9월 6일(금)
장소 인제군 찍박골정원, 양구군 애플카인드 사과 농장
인원 22명
수강료 24만 원(전용 차량 이용, 식사, 재료비 포함)
현장 체험
찍박골정원 실비아와 양귀비 파종 12구
애플카인드 사과 따기 3kg
여행 일정
* 이 여행은 3호선 동대입구역 1번 출구에서 오전 7시 30분 출발하는 일정입니다.
* 개별 출발 시 별도 문의해주세요.
* 여행 일정은 현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현장 사진(2022)